'캠페이너, 모금 활동가'라고 지칭하는 '펀드레이저'는 사용될 기금의 목적과 필요한 자금 규모를 분석하여 개인과 단체의 기부활동을 독려하고 기부가
이뤄지도록 기획하는 직업 또는 관련 전문가를 말합니다.
F2F
F2F(Face to Face) 후원 캠페인은 다양한 장소의 시민들과 직접 마주하여 NGO단체의 활동을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정기후원자를 모집'하는 대면 모금 방법 중 하나입니다.
NGO PR
NGO 홍보캠페인
밸류링크코리아는 '새로운 모금 패러다임'을 기획합니다.
펀드레이징 후원 캠페인을 통해 후원자를 모집하는 '모금 활동'입니다.
펀드레이저 '캠페이너, 모금 활동가'라고 지칭하는 '펀드레이저'는 사용될 기금의 목적과 필요한 자금 규모를 분석해 개인과 단체의 기부활동을 독려하고 이뤄지도록 기획하는 직업 또는 관련 전문가를 말합니다.
F2F F2F(Face to Face) 후원 캠페인은 다양한 장소의 시민들과 직접 마주하여 NGO단체의 활동을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정기후원자를 모집'하는 대면 모금 방법 중 하나입니다.
VALUE Partner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는 190여 개 나라와 영토에서 모든 어린이들, 특히 가장 소외된 어린이의 권리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일합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긴급구호 상황에서 가장 신속하게 현장에 접근합니다. 재난 전에도, 재난 중에도, 재난 후에도 한결같이 어린이 곁을 지킵니다. 출처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Image Link Hover Change
Face to Face
F2F 대면 모금
'선한 영향력'을 위한 가치 있는 NGO후원캠페인을 소개합니다.
모금 캠페인(Street Campaign)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진행하는 펀드레이징
이벤트 캠페인(Event Campaign)
축제, 행사장 등 대형 장소에서 진행하는 펀드레이징
기업 캠페인(B2B Campaign)
기업,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펀드레이징
VALUE Partner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는 190여 개 나라와 영토에서 모든 어린이들, 특히 가장 소외된 어린이의 권리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일합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활동하기 때문에 긴급구호 상황에서 가장 신속하게 현장에 접근합니다. 재난 전에도, 재난 중에도, 재난 후에도 한결같이 어린이 곁을 지킵니다.